본문 바로가기

국내 & 국외 여행

경성대 스시노백쉐프

얼마전 저희 남편이 경성대에 와서 딱 보더니....

어 저기?????? 스시노 백쉐프 있는데??? 라고 하는 거에요....ㅎㅎㅎ

그래서 저는 어 그런데 왜??? 뭐 스시가 저기만 있는게 아닌데 왜그러는데??? 라고 했더니

저기 맛있어..... ^^ 라고 아주 크게 함박 웃음을 지으면서 침을 흘리며... 크크 장난입니다...

 

아무튼 맛있다고 저한테 계속 그러는 거에요..

저희는 부산 경성대에 저랑 저희남편 머리하러 자주 가거든요... 대학교가 많아서

머리도 저렴하게 받고 잘해주셔서... ㅎㅎㅎ 가는김에 뭐 안하던 데이트도 하고 뭐 맛집??? 도 가고

여러모로 머리자르는 날이 장날이라고

 

좋네요... ^^

 

남편왈..... 저거 강남에도 있어.... 하고 하는 거에요.. 그래서 강남에서 맛있게 먹었다고 하길래...

그 맛이 너무 궁금해서 남편과 가보았어요...

사실 뭐 학생가라 뭐 그리 맛있겠나 했는데.....

정말 스시 고품격이더라구요.... 제 생각에는 다른 어떤 스시보다 괜찮았어요...

하지만 학생들에게는 좀 부담스런 가격이긴 할 것 같더라구요... ㅎㅎㅎ

 

저희는 장어가 들어간 라인을 먹었고,... 힘내자며...

다른 시그니처 메뉴도 많았어요.. ^^

 

지금은 제가 알기로 또 리뉴얼이 되서 맛있는 것들이 많이 출시 되었다는 

소식을 들었어요.. ^^ 

또 맛있게 먹으러 가봐야겠네요

 

매장 외관, 및 내부 사진이에요

쾌적하고 정말 스시 먹기 좋게 예쁘게 잘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.

 

가격및 메뉴 정보입니다. ~~~^^

 

 

'국내 & 국외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사카 츠텐카쿠 후기  (0) 2019.10.09
부산맛집-광안리수정궁 리뷰  (0) 2019.10.08
오사카 2박3일 여행후기  (0) 2019.10.08
오사카여행 Best3  (0) 2019.10.07
일본 3박4일 리뷰  (0) 2019.10.06